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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ce war

리노아 봄날의 고양이 2012.09.12 21:32

2012, 2월 부터 시작.

디바이스와 디바이스를 연동한 결과물을 만들어 보고 싶은 욕구가 들기 시작하였다.

디바이스 연동. 이왕이면 극적인 상황 연출을 위해 모바일과 PC 또는 모바일과 모바일이 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시작은 PC와 아이폰 연동. 가볍게 시작한 프로젝트고 재미있게 만들고 싶어서 장르는 게임.

이 프로젝트의 포인트는 "연동"이므로 게임의 완성도는 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 
연속적인 손놀림으로 게임을 하는 사용자에게 하여금 자연스럽게 이어져 있다는 상황을 느끼게 해주는게 목표이다.

"Space war" 라는 타이틀로 우주 공간에서 날아오는 암석과 종종 날아오는 미사일을 피하면서 오랫동안 죽지 않고 버티는 게임이다.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몇가지 생존을 위한 아이템도 있다.

지속적으로 피하는 상황을 연출하여 목표치와 비슷한 게임감은 느끼게 하였지만,
단순한 게임이다 보니 아쉬운 부분이 있다.

개발 중간에 아이폰의 화면 사이즈가 너무 작아 컨트롤 하기 힘들다고 느끼고 아이패드로 변경하여 개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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